보유가전 등록하기
클리닝공동구매특가
가전클리닝
가전 이사·전문 재설치
가전보험
가전교체서비스
가전맞춤시공
한샘 입주 · 이사
홈클리닝
패밀리케어
세부 카테고리
세부 카테고리
세부 카테고리
세부 카테고리
세부 카테고리
세부 카테고리
세부 카테고리
세부 카테고리

안심 케어 체험

선배들의 생생한 TIP

만능해결

하이마트 안심 케어

시간약속이행 100% 보증제

홈 서비스 특장점
홈만능해결 서비스 특징
  • 클리닝가전 수리비
    1년 보증 100%

    클리닝가전 수리비
  • 클리닝가전 수리비
    1년 보증 100%

    클리닝가전 수리비
  • 클리닝가전 수리비
    1년 보증 100%

    클리닝가전 수리비
  • 클리닝가전 수리비
    1년 보증 100%

    클리닝가전 수리비
안심케어 100% 보증제
  • 가전클리닝 및 이전설치 시 서비스 완료 후 1년간 제품 고장 수리비용을 담보합니다.
  • 환급방법은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11월 01일 구매 건 부터 적용 됩니다.
  • 보증제는 사전 고지 없이 변경, 종료 될 수 있습니다.
  • 이전설치 이동거리별 추가비용은 L.POINT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 L.POINT 적립은 당사 L.POINT 통합회원가입 필수 입니다.
  • 포인트 적립은 심사기간 고려하여 접수일로부터 최대 10일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개인사용자가 가정에서 사용하는 가전제품에 한함(사업장 및 공공기관 등 사용제품 제외)
보증내용(미준수 시) 및 보상안내
  • 서비스 당일 기사에 의해 일방적인 일자 변경 시 : 2만 L.POINT 지급
  • 서비스 시공 시간 미 준수 시(기준시간 대비 20분 이상 부족 시) : 2만 L.POINT 지급
  • 사전고지되지 않거나 조견표상에 기재되지 않은 금액을 추가로 요청 시(홈클리닝) : 추가요청 금액 100% 환급 + 2만 L.POINT 지급
  • AS완료 후 90일 이내 동일 증상 발생 시 : 무상 재수리 100% + 2만 L.POINT 지급
  • 서비스 품질 불량(14일 이내) : 무상 재시공 100%
  • 가전클리닝 / 이전설치 완료 후 : 1년간 고장수리비 보장보험 100% 제공
보상불가 경우
  • 천재지변으로 인한 서비스 일자 변경 시
  • 서비스 취소 시
  • 고객님의 요청 혹은 서비스 당일 이전에 사전 협의에 의한 일정 변경 시
  • 고객님의 부재로 인한 시간 지연 및 일자 변경 시
  • 견적상품(이사, 인테리어, 층간소음매트, 수납장맞춤제작 등), 입주청소(청소특공대)
  •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파손 건
  • 서비스 환경에 따른 서비스 불가 시
  • 입주청소 : 서비스일로부터 당일 혹은 1일 이네 무상 재시공
  • 세차, 새집증후군, 욕실청소, 정리수납 : 서비스 완료 즉시 무상 재시공
  • 도어락 : 3일 내 무상 재설치
가전클리닝, 이전설치 사후관리 가전 수리비 보상
  • 담보기간 : 1년 / 면책기간 : 60일 / 자기부담금 5천원 (제조일로부터 10년 초과 제품 5만원) / 총 보상한도 80만원 / 총보상한도내 횟수 무제한 고장수리 보장
  • 보상 가능한 고장 유형 : 제조사 무상 보증 기준에 따릅니다.
  • 제조사 무상보증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제조사 무상 AS 우선 적용
  • 가정에서 사용하는 가전제품에 한함(사업장 및 공공기관 등 사용제품 제외)
  • 수리비 청구 제휴 보험사 : DB손해보험 / 보상관련 문의 : 02-6949-3914
고객지원센터 : 1588-9030

나의 단골매장을 등록하면
이벤트와 혜택이 가득!

  • 가장 먼저 만나는 단골매장의 할인 혜택
  • 스마트픽으로 구매 당일 픽업
매장 둘러보기

모바일에서만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이미지안내

L.POINT 장애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