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맞춤케어
보유가전 등록하기
하이마트 안심 케어
영상으로 만나는 홈서비스
세부 카테고리
세부 카테고리
세부 카테고리
세부 카테고리
세부 카테고리
세부 카테고리
세부 카테고리
세부 카테고리
세부 카테고리
안심 케어 체험
선배들의 생생한 TIP
하이마트 안심 케어
시간약속이행 100% 보증제
홈 서비스 특장점
안심케어 100% 보증제
고객지원센터 : 1588-9030
- 가전클리닝 및 이전설치 시 서비스 완료 후 1년간 제품 고장 수리비용을 담보합니다.
- 환급방법은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11월 01일 구매 건 부터 적용 됩니다.
- 보증제는 사전 고지 없이 변경, 종료 될 수 있습니다.
- 이전설치 이동거리별 추가비용은 L.POINT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 L.POINT 적립은 당사 L.POINT 통합회원가입 필수 입니다.
- 포인트 적립은 심사기간 고려하여 접수일로부터 최대 10일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개인사용자가 가정에서 사용하는 가전제품에 한함(사업장 및 공공기관 등 사용제품 제외)
- 서비스 당일 기사에 의해 일방적인 일자 변경 시 : 2만 L.POINT 지급
- 서비스 시공 시간 미 준수 시(기준시간 대비 20분 이상 부족 시) : 2만 L.POINT 지급
- 사전고지되지 않거나 조견표상에 기재되지 않은 금액을 추가로 요청 시(홈클리닝) : 추가요청 금액 100% 환급 + 2만 L.POINT 지급
- AS완료 후 90일 이내 동일 증상 발생 시 : 무상 재수리 100% + 2만 L.POINT 지급
- 서비스 품질 불량(14일 이내) : 무상 재시공 100%
- 가전클리닝 / 이전설치 완료 후 : 1년간 고장수리비 보장보험 100% 제공
- 천재지변으로 인한 서비스 일자 변경 시
- 서비스 취소 시
- 고객님의 요청 혹은 서비스 당일 이전에 사전 협의에 의한 일정 변경 시
- 고객님의 부재로 인한 시간 지연 및 일자 변경 시
- 견적상품(이사, 인테리어, 층간소음매트, 수납장맞춤제작 등), 입주청소(청소특공대)
-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파손 건
- 서비스 환경에 따른 서비스 불가 시
- 입주청소 : 서비스일로부터 당일 혹은 1일 이네 무상 재시공
- 세차, 새집증후군, 욕실청소, 정리수납 : 서비스 완료 즉시 무상 재시공
- 도어락 : 3일 내 무상 재설치
- 담보기간 : 1년 / 면책기간 : 60일 / 자기부담금 5천원 (제조일로부터 10년 초과 제품 5만원) / 총 보상한도 80만원 / 총보상한도내 횟수 무제한 고장수리 보장
- 보상 가능한 고장 유형 : 제조사 무상 보증 기준에 따릅니다.
- 제조사 무상보증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제조사 무상 AS 우선 적용
- 가정에서 사용하는 가전제품에 한함(사업장 및 공공기관 등 사용제품 제외)
- 수리비 청구 제휴 보험사 : DB손해보험 / 보상관련 문의 : 02-6949-3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