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하시고 방문수리 서비스 받아보세요!

국내 최대 브랜드 공식 수리,
구매처 상관없이 접수!

수리 100% 보증, 90일 안심! 일요일도 매장·집에서 수리가능

브랜드 선택 후 간편하게 수리 접수하세요!

언제나 새 것처럼!
교체 가능 소모품 먼저 확인해보세요!

가전 수리 FAQ로
궁금한 부분을 해결하세요!

Q
서비스 접수 후 수리금액 및 결제 정보는 언제 알 수 있나요?
A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가전수리 의뢰 제품이 해당 서비스센터에 도착한 후, 전문 수리 기사 분들께서 제품 증상 및 수리내역 확인 후 유선으로 고객님께 안내 드립니다. 안내 통화 완료 후 고객님께 결제 안내가 알림톡이나 문자로 발송됩니다.
Q
가전 수리비 산정 방식이 궁금합니다.
A
요금은 각 제품과 증상, 수리내역 별로 상이합니다. 고객님께서 지불하시는 수리비는 공임비와 자재비, 배송비 등 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의 합계 금액입니다.
Q
서비스 접수가 가능한 택배사가 지정되어 있나요?
A

택배를 사용하여 서비스 접수 시, 별도로 지정된 택배사는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택배사에서 선불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하시면 됩니다.

수리완료된 상품은 지정택배사를 통해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Q
가전수리 접수 후 제품은 언제 발송되나요?
A
상품이 서비스센터 도착 후 발송까지 최소 7일 이상 소요됩니다. 가전 수리 기사님께서 고객님의 제품을 수리한 후에 꼼꼼히 포장하여 택배 발송해드립니다. (제품의 상태에 따라 발송이 추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롯데하이마트 가전 수리 접수

로보락 혁신적인 로봇청소기 대표 브랜드
X

공식인증 수리 서비스 제공

롯데하이마트의 전문 엔지니어가 안심하고 믿고 맡길 수 있는 “로보락” 제품의 직접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정식 유통이 아닌 직구 제품이거나, 사설 업체 등을 통해 판매된 제품에 대해서는 수리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로보락 수리 가능 목록

  • 태블릿PC
  • 노트북
  • 세탁기
  • 의류관리기
  • 청소기
  • 공기청정기
  • 식기세척기
  • 세탁기

제목(해딩)

나의 단골매장을 등록하면
이벤트와 혜택이 가득!

  • 가장 먼저 만나는 단골매장의 할인 혜택
  • 스마트픽으로 구매 당일 픽업
매장 둘러보기

모바일에서만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L.POINT 장애 안내

주소찾기

건물번호/번지/건물명을 붙여 검색하면 주소찾기가 쉽습니다.

  • 도로명 + 건물번호 (예: 삼성로 156)
  • 동/읍/면/리 + 번지 (예: 대치동 509)
  • 건물명, 아파트명 (예: 하이마트사옥)
Lotte mall 레이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