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입신청기간01.24(금) - 02.17(월)
-
가입신청모델갤럭시 S25 시리즈
-
가입신청대상가입신청기간 내 S25 시리즈를
구매한 L.POINT 통합회원 -
가입프로세스갤럭시 S25 시리즈 구매
(01.24 - 02.03) 본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입신청하기 클릭하여 신청완료 LMS로 받은 가입신청 링크에서 가입하기
- 이벤트 응모 고객 대상으로 02.04(화)부터 가입신청 페이지 LMS 발송 예정
- 발송된 가입신청 URL 통해, 상품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가입신청 필수
- 1인 2회 이상 구매 시, 추후 발송되는 LMS 내 가입신청 페이지(URL)에서 2회 이상 가입 가능합니다.
- L.POINT 통합회원인 가입신청자를 대상으로 가입신청 링크 문자 발송되며, 인수자 연락처로 문자 발송 예정입니다.(광고차단 해제 필수)
- 제3자 정보제공 동의 필수
꼭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 기간 : 01.24(금) - 02.17(월)
- 본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1인 1회 가입신청 가능합니다. 1인 2회 이상 구매 시, 추후 발송되는 LMS 내 가입신청 페이지(URL)에서 2회 이상 가입 가능합니다.
- L.POINT 통합회원인 가입신청자를 대상으로 가입신청 링크 문자 발송되며, 인수자 연락처로 문자 발송 예정입니다. (광고차단 해제 필수)
- 제3자 정보제공 동의를 필수로 체크해주셔야 신청 가능합니다.
- 클럽 유지 기간 동안 Samsung Care+ 서비스를 제공하고, 클럽 해지 시 자동 종료됩니다.
- Samgsung Care+ 가입을 위해, 휴대폰 수령 후 반드시 민팃 홈페이지에 IMEI를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 Samgsung Care+의 보상 범위는 국가 및 모델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Samgsung Care+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여 주십시오.
- 이용료는 가입 후 익월 말일 최초 결제됩니다.
- 본 서비스는 예고없이 중단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가입 후 가입 정보 및 자세한 내용은 민팃챗봇 상담센터 또는 민팃고객센터(1877-5446)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제외)